“멤버십 가입해, 경기도 보고 할인도 받자!”
전남드래곤즈(사장 조청명)가 2019 새시즌을 맞아 구단 홈경기 관람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전남은 이번 시즌 재창단이라는 각오로 팬들이 경기를 보다 재미있게 즐기도록 돕고, 영원한 ‘팬心’을 얻고자 드래곤즈 멤버십 제도를 처음 도입해 운영한다.
멤버십 제도는 무료 온라인 회원을 포함해 모든 멤버십 회원들에게 드래곤즈 경기에 대한 프리뷰와 리뷰를 제공해 보다 흥미롭게 경기를 즐기도록 할 계획이며, 경기장을 방문한 회원에게는 경기 평가와 경품추첨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멤버십 제도가 팬과 구단의 가장 중요한 쌍방향 소통채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멤버십은 연간회비와 혜택에 따라 플래티넘, 골드, 실버, 브론즈 등 유료 멤버와 베이직인 온라인 무료 멤버로 나눠진다.
모든 유료 멤버는 회원카드와 함께 입장권, MD상품 등에 대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브론즈는 구단의 팬이지만 자주 오기 어려운 사람에게 적합하다.
실버는 10만원에 시즌카드 1매(1일 1회)를 비롯해 △카드홀더 △랜야드 △멤버십용 머플러 △유니폼 할인권(1만원) 및 입장권, MD 할인혜택 20%가 주어진다.
골드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30만원에 시즌카드 1매(1일 1회)를 비롯해 △카드홀더 △랜야드 △멤버십용 머플러 △유니폼 교환권 및 입장권, MD 할인혜택 30% △별도 지정 주차장 등이 제공된다.
전남드래곤즈의 2019 멤버십은 티켓링크를 통해 내달 30일(토)까지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