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수익금, 성금 및 쌀·잡곡 전달
복지증진·지역 그룹 홈, 지정 기탁
복지증진·지역 그룹 홈, 지정 기탁
LF스퀘어 광양점(LF네트웍스 영업본부장 강선구)과 덕례리발전협의회(회장 박창호)가 지난 6일사랑나눔복지재단에 성금 72만1000원과 쌀과 잡곡 100포(12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성금은 LF스퀘어 광양점에서 지난 7월과 8월 개최한 워터밤 축제 수익금으로 마련했으며,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쌀과 잡곡은 덕례리발전협의회와 함께 주최한 ‘LF스퀘어 인덕뜰 맥주 페스티벌’ 수익금으로 마련했으며, 광양지역 그룹홈 4개소에 지정기탁돼 그룹홈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동들의 식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마권종 부점장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 주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함께 나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LF스퀘어 광양점은 지역의 복지와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면서 작은 나눔이 큰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창호 회장은 “LF스퀘어 광양점과 함께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돼 더욱 뜻깊고 기쁘다”며 “이번 기부 행사가 단순한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 구성원 간의 나눔과 협력의 가치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지재단 관계자는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해 소중한 성금과 쌀·잡곡을 후원해주신 LF스퀘어 광양점과 덕례리발전협의회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실천을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광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