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운 것 바탕으로 고객서비스에 최선”
“배운 것 바탕으로 고객서비스에 최선”
  • 유남재 기자
  • 승인 2014.09.22 10:22
  • 호수 58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생 이인순 씨
제2기 상인대학 졸업생인 이인순 씨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친절과 서비스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달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씨는 “성공시장 마케팅, 고객만족도, 친절 서비스, 점포경영 노하우 등 다양한 내용으로 우리들을 가르쳐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배운 것을 바탕으로 앞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질 좋은 물건을 저렴하고 친절하게 판매 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이어 “고객 서비스 개선뿐만 아니라 상인들끼리 단합도 잘돼 전통시장이 더욱 활성화 됐으면 한다”며 “시민들도 전통시장을 애용해 값싸고 질 좋은 물건을 많이 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