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신세대‘칼라 렌즈’ 개성있고 눈에 편안 안경”
“톡톡 튀는 신세대‘칼라 렌즈’ 개성있고 눈에 편안 안경”
  • 최혜영 기자
  • 승인 2017.01.26 20:57
  • 호수 69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안경 오렌즈콘택트 광양중동점

생명력 있는 눈이 에너지를 선사한다. 눈에 민감한 당신을 위하여 실리콘 하이드로겔, 난시용렌즈, 퍼스퍼릴콜린 등 기능성 렌즈는 물론, 까다로운 규격의 KFDA 승인을 받은 제품만 취급하여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만 갖추어 당신의 눈을 더욱 건강하게 지켜드리는 중동 호반아파트 옆에 위치한 ‘푸른안경 오렌즈 콘택트’광양중동점.

잘 보이는 것도 좋지만 편안하게 잘 보이는 것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기에 고객님 한 분 한 분을 정확한 검사와 최상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여 맞이한다.

푸른안경 오렌즈 콘택트 광양중동점은 아름다움과 선명하고 편안한 안경을 만들어 안경 너머로 새로운 세상을 볼 수 있다.

퀄리티 높은 안경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브랜드다. 독일 장인정신에 의해 200단계가 넘는 공정을 거쳐 프레임을 생산하는 르노, 스위스 명품시계 로렉스의 레이져 접합기술과 코팅기술을 안경에 그대로 접목시켜 만든 브랜드 몬테로사, 세상에서 가장 가볍고 편안한 안경 린드버그, 20년 전통의 미국의 하이 퀄리티 핸드메이드 하우스 브랜드 디타 등 최상의 브랜드들이 가득하다.

사람 눈에 가장 가까운 렌즈, 근시와 노안을 동시에 교정해 주는 렌즈인 누진다초점렌즈는 렌즈를 3등분으로 나누어서 윗부분은 먼 곳을, 가운데 부분은 평상시 보이는 정도의 초점을 그리고 아랫부분은 볼록렌즈로 초점을 맞춰 놓은 다기능성 렌즈이다. 40대 이후 노안이 진행되어 안경이 2개씩 필요했던 사람들이나 기존의 안경일부에 노안렌즈를 파 넣은 이중 초점 렌즈 등을 착용했던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조상욱 점장은“전반적인 경기침체로 불황이 계속되는 요즘 경쟁업체들이 많이 생겨 갈수록 힘들어지지만 10년 동안 잊지 않고 매장을 찾아주시는 단골 고객 분들이 있어 힘이 난다”며“고객의 취향에 맞는 편안한 안경과 콘택트렌즈로 내 눈에 꼭 맞는 안경을 만날 수 있도록 항상 고객 여러분과 함께 걸어가겠다”고 친절한 상담을 약속하며 믿고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전문 스포츠 글라스 루디 프로젝트는 제품의 기획, 디자인, 생산, 마케팅까지 모두 이태리에서 이루어지는 명품 브랜드로 쉽게 부러지지 않는 프레임 소재로 자유롭게 변형되는 코패드와 팁으로 어떠한 얼굴형에도 완벽한 피팅감을 만들어준다.

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미묘하게 변하는 멀티 레이저 렌즈와 햇빛을 받으면 색상이 짙어지고 어두운데서는 엷어지면서 매우 가볍고 야간운전, 라이딩 시 시원한 시야를 보장하는 일본 스포츠 고글 제조업체 쿠베 제품도 입점되어 있어 스포츠 마니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국외 다양한 종류의 선글라스 할인행사도 실시하며 현금 구입시 5%, 카드 구입시 3% 포인트 적립하고 온누리 상품권도 사용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앱사용시(@O_lensssss) 근시, 난시용 렌즈 RGP 하드렌즈와 미용 칼라렌즈 등 다양한‘오렌즈’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주소 : 광양시 공영로 49(호반아파트 옆 씨티프라자 건너편)
문의 : 794-5900
영업시간 : 오전 9시 반~오후 9시 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