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유일‘지스윙 멀티’를 처음으로 도입한‘조이스크린골프’가 마동 대광3차 아파트 앞 사동농협 아래에 지난달 오픈했다.
지스윙은 높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금까지의 스크린골프와는 차별화된 정확하고 골프다운 구질을 구현하는 최고의 골프 시뮬레이터로 골퍼들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른 연습, 실전 라운드 연습 등 필드에 나가기 전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드라이빙 레인지, 그린 공략, 기본 퍼팅, 퍼팅 게임 총 4가지 방식을 통한 트레이닝이 가능해 아웃도어 레인지를 능가하는 지스윙멀티의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실력 향상은 물론 정확한 구질 표현과 다양한 클럽별, 상황별 연습을 통해 라운드에 대비할 수 있다.
전 코스 Full HD로 선명하고 생생한 느낌의 라운드 지스윙에서는 필드만큼 정확한 구질로 필드 가기 전 실전 라운드가 가능하다.
조이스크린골프 이영희 대표는 “지스윙멀티는 카메라로 바로 찍어 자신의 스윙과 구질을 바로 표현해 주기에 무엇이 문제이고 어떤 점을 고쳐야 할지 스스로 느낄 수 있게 해준다”며“실력이 곧 매너가 되는 가장 효과적인 골프 레슨이 될 것”이라며 믿고 찾아줄 것을 강조했다.
그는 이어“차별화된 서비스로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조이스크린골프‘지스윙 멀티’시스템으로 촬영된 자신의 스윙을 지스윙 앱을 통해 핸드폰으로 저장하여 언제나 확인 가능하며 가격 또한 저렴하다. 오전 9시에서 오후 2시까지는 1만3000원에 오후 2시부터 손님이 원하실 때까지 1만8000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국산차, 토스터 등 무료로 제공되는 간식거리로 행복감을 더해줄 것이다.
조이스크린골프를 방문하시면 공만 백날 치는 것보다 좀 더 효율적인 연습이 필요한 일반 골퍼에게도
정확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구질이 실제처럼 구현되는 탁월한 기술력과 전 코스 Full HD화면, 홀 컵의 크기까지 필드와 똑같이 만들어내는 세심함으로 디테일이 살아있는 필드 느낌 그대로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사용자의 데이터를 보다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정확한 거리와 구질 데이터를 확인하며 연습할 수 있다.
보다 효과적인 연습 방법으로 스윙과 필드 스코어 향상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매월 155명에게 2000만원 상당 시상하는 총상금 3억원‘2016 지스윙 챔피언십’개최하고 있으니 새로운 도전을 목표로 하는 분이라면 꼭 도전해보자!
주소 : 전남 광양시 진등1길 15 (대광3차아파트 앞 사동농협 아래)
문의 : 793-0073, 010-9440-3597
* 지스윙-프로골퍼들의 연습프로그램, 장재식 프로의 JTBC골프 레슨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