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거품을 빼고 유통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안경을 만나볼 수 있는 안경만들기(대표 이신숙)가 지난 4월, 광양읍 이편한세상 아파트 앞에 문을 열었다.
누진다초첨 안경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이곳은 가격정찰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안경과 렌즈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누진다초점 안경의 경우 고객의 안면각, 경사, 각도, 정간 거리 등과 생활 스타일까지 고려해 최적의 맞춤 렌즈를 제공한다. 누진다초점 렌즈 적응에 실패한 사례들을 파악해 고객이 적응할 때까지 필요한 주의사항과 적응 방법 등을 교육해 적응 성공률을 높이고 있다.
이신숙 대표는 “누진다초점 안경은 조금만 연습을 하면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경”이라며 “시선을 옮기는 방법부터 바른 자세까지 알기 쉽게 안내해 드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신숙 대표가 안경만들기에서 가장 많이 하는 일 중 하나는 고객 상담이다. 고객 상담은 영상과 표를 직접 보면서 이뤄지는데 특히, 렌즈를 구입하러 오는 학생들의 경우, 렌즈에 대한 부작용과 질병, 관리 방법 등을 상세하게 설명해 충동 구입을 방지하고 고객의 눈 상태에 맞는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또, 제품 별 특징과 장단점을 알기 쉽게 설명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조절력, 망막 테스트 등 눈에 대한 검사 9가지를 실시하는 예비검사도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이 대표는 “예비 검사를 통해 아이의 눈 상태를 확인하고 꾸준히 관리하면 더 건강한 눈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안경만들기 광양읍점은 고객 편의를 위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무료 카페를 운영한다.
안경만들기 회원이 되면 현금은 10% 적립, 카드는 5%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가족이 함께 포인트를 모을 수 있고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또, 전국 체인점 어디서나 동일한 AS를 받을 수 있으며 안검사 정보 및 구매 정보를 전국어디서나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이신숙 대표는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성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고객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안경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문의 762-3835
저작권자 © 광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