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야구단 ‘플레이보이즈’ 초청…친선 야구경기
㈜승산팩 주최, 야구단 후원 협약 기념 순천시사회인야구단 ‘VIP’와 28일 경기 수익금, 광양보건대·순천성신원 등에 기부
광양보건대 재정기여 우선협상대상자로 알려진 ㈜승산팩(대표이사 강명완)이 오는 28일 오전 11시 순천팔마야구장(순천시 팔마로 333)에서 유명연예인들로 구성된 ‘플레이보이즈 야구단’을 초청해 친선경기를 개최한다.
이번 친선야구 경기는 ㈜승산팩의 ‘플레이보이즈’ 후원 협약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경기 수익금은 광양보건대와 순천SOS어린이마을, 순천성신원에 기부될 예정이다.
경기는 ‘플레이보이즈’와 순천시사회인야구단 ‘VIP’가 맞붙게 되며, 플레이보이즈는 배우 이종혁, 김승우, 오만석, 윤현민, 이태성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승산팩과 함께하는 친선야구경기’에서는 플레이보이즈 야구단 친필 사인볼이나 건어물패키지를 구입한 관객에게 여수쌍봉종합복지관 커피차에서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등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강명완 ㈜승산팩 대표는 “이번 친선야구경기가 우리 지역의 대학생과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코로나로 지친 지역 주민들에게도 위로와 용기를 주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승산팩은 1988년 창업 이래 김해, 여수, 아산, 미국, 멕시코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일반 상자 이외에도 중량물 특수포장 및 산업용 부품 수출 포장 분야에 기술력을 확보하고 21세기 포장산업을 선도해 나가는 업체로 도약하기 위해 설비투자, 연구개발, 인재육성에 주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날 친선경기는 초대권 소지자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기부 및 물품 후원도(㈜승산팩 마케팅사업부 061-807-3150)에서 접수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