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에 온열을 가해 면역력을 높인다!

중마파출소 맞은편 ‘행복한 배꼽방’

2016-11-18     김보라

고대 원시인들은 살면서 통증을 느끼거나 육체가 손상됐을 때 열을 발생시키면 통증이 경감되거나 소실될 수 있다는 점을 알았다. 그들은 생명의 근원을 ‘배꼽’으로 인식, 경험으로써 터득한 지혜로 배꼽을 관리해나갔다. 중마파출소 맞은편에 위치한 ‘행복한 배꼽방’도 이러한 자연치유법에서 시작한다.

‘행복한 배꼽방’의 임윤경 대표는 “배꼽에 온열을 가하여 1도의 체온을 올려준다면 5배의 면역력이 생기며 1도가 내려가면 면역력이 30% 떨어진다”면서 “행복한 배꼽방의 온열 효과를 한번 경험해본 사람들은 편안함과 건강함을 스스로 느껴 또다시 꼭 찾는다”고 말했다.


‘행복한 배꼽방’은 게르마늄, 맥반석, 금강약돌, 희토석, 화산석 등 5가지 암석을 갈아 손으로 빚은 뒤 가마에 구워낸 미용헬스케어기기 ‘행복세트’를 사용한다. ‘행복세트’에 적외선을 가해 배꼽을 비롯한 신체 각 부위에 가져대면 따뜻한 열이 뼛속 깊이 온열을 주어 경락을 풀어주는 원리다. 옛말에 ‘여성들은 자고로 배가 따뜻해야 한다’는 기본 원리에 충실한 요법이다.
 

임윤경 대표는 “꾸준히 관리를 받으면 체온 상승으로 혈액순환 개선, 독소제거, 면역력 증대, 근육 뭉침 완화, 원활한 신진대사, 다이어트, 건강한 피부관리 등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갱년기 여성들의 호르몬 변화로 인해 생기는 각종 통증과 우울증, 불면증을 탈피하는 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것.

임 대표는 손님 한분한분 정성스런 손길로 혈자리를 자극시키며 온열 효과를 극대화한다. 얼굴부터 발끝까지 관리하는 전신 관리의 경우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며 비용은 회당 5만원이다. 10회권을 미리 결재하면 1회가 서비스된다.

임 대표는 “제품명과 가게 이름에 모두‘행복’이 들어간 것처럼 손님들이 가게를 방문했다가‘행복’함과 힐링을 느끼고 가기 때문에 자부심이 있다”면서 “배꼽방에서 ‘건강’과 ‘행복’을 찾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희토바이저 온열요법이란?

우리몸의 장기를 알맞은 온도로 녹여 신체의 통합 시스템인 면역계, 순환계, 신경계, 호르몬계 기능을 회복시키는 요법

◇ 희토바이저 온열관리가 꼭 필요하신 분!
   
- 냉증으로 순환이 안되시는 분
   
- 물만 먹어도 살찌시는 분
   
- 뱃살이 항상 걱정이신 분
   
- 코끼리다리 때문에 고민이신 분
   
- 다이어트를 포기하신 분
  
 - 어깨에 곰세마리를 얹고 사시는 분
   
 - 목이 늘 뻣뻣하고 머리가 아프신 분
  
 - 골반이 틀어져 있는 분
   
- 전신의 근육이 뭉치고 만성피로를 달고 계신 분
   
- 산후관리가 꼭 필요하신 분

운영시간 : 오전 9시30분~오후8시 (100% 사전예약제)
위치 : 시청로 17(중마파출소 맞은편)
문의 : 010-4623-9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