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가 ‘0’원이라고? 타이어도 렌탈시대!

넥센타이어 공식 대리점‘타이어테크’ 광양점

2016-05-27     김보라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소모품인 타이어,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안전하다지만 한번 교체하려고 하면 수십만원씩 깨지는 통에 부담이 만만치 않다.
 

이런 부담을 줄이기 위해 넥센타이어 중마지역 공식 대리점인 ‘타이어테크’는 고객이 차종과 타이어의 종류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넥스트 레벨(NEXT LEVEL)’을 실시하고 있다. ‘넥스트 레벨’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소형부터 대형, SUV까지 타이어 총 8개 패턴, 153개의 규격을 최저 월 44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빌릴 수 있다. 소형 차종의 경우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AH5제품을 월 6300원(타이어 4개 36개월 렌탈 기준)에, 고성능 패밀리형 타이어인 CP672 제품은 월 1만800원에, 대형 차종의 최고급 타이어인 명작 엔페라 AU5 제품은 월 2만300원에 각각 사용할 수 있다.
 

렌탈 기간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이며 기간이나 타이어의 개수와 규격에 따라 렌탈 비용에 약간의 차이가 난다. 최초 등록비는 5만원.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무상 서비스도 제공된다.

‘넥스트레벨 걱정 제로(ZERO) 프로그램’을 통해 타이어 4개를 렌탈하는 경우 마모나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할 때 추가로 2개를 무상 제공하고 있다. 마모나 파손이 아니더라도 고객이 요청하면 서비스 이용기간 종료 6개월 전부터 타이어를 무상 제공 받을 수 있다.

전문 점검 요원인‘미스터로디안’이 타이어 렌탈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방문해 안전운행을 위한 타이어공기압, 마모상태, 엔진오일, 부동액 등 차량 10대 항목을 정기 점검한다.

또 두차례 차량을 인수해 차량점검과 타이어 위치교환 후 돌려주는‘도어 투 도어(Door to Door)’서비스도 실시한다.이와 함께 결제시 ‘넥센타이어 우리카드’를 사용하면 실적에 따라 월 렌탈 요금을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타이어테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최근 출시된 신제품‘엔프리즈 AH8’과 프리미엄 제품인‘엔페라 AU5’,‘엔페라 RU5’4개를 구매 또는 렌탈한 고객에게 고급 그늘막 텐트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 후 대리점에서 받은 텐트 교환권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사은품이 원하는 주소로 배송된다.


타이어테크 황영철 대표는 “나이나 성별, 운전 성향에 맞는 타이어를 추천받아 장착하는게 타이어를 가장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면서 “탈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성능이나 내구성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타이어 교체자의 전문성을 잘 따져보는 것도 성공적으로 타이어를 바꿀 수 있는 팁”이라고 말했다.
 

위치 동광1길4(중동 48층 e-편한세상 뒤 풍미정 앞 공영주차장 인근)
문의 794-0990,  010-2617-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