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YWCA 소비자 캠페인
광양YWCA 소비자 캠페인
  • 이성훈
  • 승인 2017.07.14 18:20
  • 호수 72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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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대처법 등 홍보

광양YWCA는 지난 6일 문예회관에서 열린 양성 평등 주간 행사장에서 소비자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에서 회원들은 나날이 교묘해지는 기만 상술로 인한 피해를 예방해 소비자 의식을 높이기 위한 리플렛을 배포했다.  

특히 주부 소비자의 거래 피해가 많은 통신서비스, 개인정보보호, 금융서비스 등 소비자피해 예방법과 소비자 피해 발생 시 대처방법 등에 대하여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노성희 사무총장은“급속도로 변화하는 사회와 소비구조 속에서 소비자들이 피해를 받지 않고 소비자들의 알 권리, 안전할 권리, 보상받을 권리, 선택할 권리 등을 지켜 건강한 소비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양YWCA 소비자 상담실은 1990년 소비자고발센터로 개설한 이래 꾸준히 소비자상담을 받고 있다.